주문관리 > 주문취소관리
취소/환불신청이 들어 온 주문 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. 날짜(주문일자)별 검색과 상태 값을 통해 상세한 검색이 가능합니다.
2. 목록에서 상태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변경하고자 하는 주문내역의 체크박스를 체크한 다음, 변경하고 하자는 상태를 선택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.
3. 주문번호/상품사진/상품명(상품번호)/수량/금액/상태/주문자/취소요청일/환불정보/배송정보/결제내역
4. 환불정보를 [계좌수정] 버튼을 통해 은행명/계좌정보/예금주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5. 배송정보를 [정보수정] 버튼을 통해
배송지명/이름/연락처/주소/배송메모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6. 결제내역 [상세보기] 버튼을 통해 주문번호/거래일시/공제구분/주문자명/주문상품명/이메일/전화번호/거래금액/공급가액/부가가치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공제구분에서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